버텍스 컬러
랜덤컬러가 나오지 않으면 속성창에서 "Export Vertex Color" 속성을 체크해준다.
최종 랜더!~~
성공!~~
추가 : 오브젝트 랜덤 스케일
공(Ball) 크기를 제각각 랜덤하게 설정하려면???
랜덤 노드를 추가한다.
그냥 스케일 값을 올리면 오브젝트가 위, 아래로 늘어나 버린다.
랜덤 스케일은 반드시 "Uniform Scale"을 체크해 줘야한다.
램덤스케일 적용!~~
완성!~~~
반응형
'3d 관련 > Modelling(모델링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마야 배우기 - 엉망진창 페이스 정리하기 (Set to Face) (0) | 2024.05.26 |
---|---|
쥰샘의 3D 애니메이션 배우기 - Quad Draw 작업하기 3 (0) | 2021.09.16 |
쥰샘의 3D 애니메이션 배우기 - Mesh를 이용한 컬러맨 만들기 3 (0) | 2021.08.22 |
쥰샘의 3D 애니메이션 배우기 - Mesh를 이용한 컬러맨 만들기 2 (0) | 2021.08.21 |
쥰샘의 3D 애니메이션 배우기 - Mesh를 이용한 컬러맨 만들기 1 (0) | 2021.08.2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