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러 작업하다보니 UV가 반이 짤려 겹친상황
다행이 원본 텍스쳐(UV)가 남아있다.
원본의 텍스쳐 -> 텍스쳐 짤린 모델링으로 가져올때
속성 가져오기 명령
속성을 Reset 을 누르고 -> 여러가지로 실험해 봐야한다.
전에는 속성변경없이 성공 했는데 이번에는 실패 했다.
이전에 성공했다하더라도 모델링과 작업 상황에 따라 원하는 결과가 안나올 수도있다.
결국 이것저것 만져보다 속성 3가지를 변경해서 성공했다.
1번 원본 -> 2번으로 텍스쳐 카피 성공!~~~
반응형
'3d 관련 > Texture(텍스쳐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쥰샘의 3D 애니메이션 배우기 - Ivy Generator 사용하기 2 (알파맵 뒤집기) (0) | 2021.07.11 |
---|---|
쥰샘의 3D 애니메이션 배우기 - Ivy Generator 사용하기 1 (0) | 2021.07.10 |
3d 마야 배우기 - 3D 페이터 툴 사용하기 (0) | 2021.06.25 |
3d maya 배우기 - UV 뒤집기 (0) | 2021.06.19 |
3D 마야 배우기 - 텍스쳐 색상 바꾸기 (0) | 2021.06.07 |